고객후기

☘ 속건조 심한 피부입니다. 속건조가...

작성자허정민 조회수334 작성일2018-10-04 5점
상품 게시판 상세


☘ 속건조 심한 피부입니다. 속건조가 심합니다. 어떤 기초를 발라도 수분크림을, 오일을 발라도 속당김이 그때뿐..  여름엔 그나마 괜찮던 피부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니 다시 푸석하고 당기기 시작합니다. 그라운드플랜의 클리어스킨을 쓰고 좋아지긴 했지만 한번닦고나서도 보습을 위해 스킨을 두세번 더 발라줍니다. 그래야 덜 건조하더라구요. ☘ 퍼스트클리어 투인원 필링패드 사용후기 (클리어스킨-시크릿미스트-크림-썬크림 순으로 바르는데 스킨대신 필링패드를 사용하였습니다.) ✔ 체험단에 뽑혀 너무 기분좋아라 하며 개봉한 퍼스트클리어 투인원 필링패드 패드 양은 55매, 집게와 중간덮개가 있어 더 위생적이고 패드가 마르지 않을것 같아요. 투껑을 여는 순간 클리어스킨의 향이 났습니다. 패드는 순면과 극세사양면으로 도톰해요. 무엇보다 패드 테두리가 깔끔하게 마감되어있어 사용하면서도 밀리지 않고 형태를 끝까지 잡고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한장씩 집기도 편하구요. 저는 화장솜(하프코튼 2장)을 쓸때 얼굴닦은다음 목,팔꿈치,발뒤꿈치까지 닦고 버리는데.. 화장솜은 얇다보니 마지막은 보풀이 일어나 형태가 구겨지거나 찢어지는데 패드는 보풀도 없고 형태도 그대로라 좋았어요. 주말에 면도하지 않은 남편도 사용하게 했습니다. 수염이 있어 보풀이 날만도 한데 멀쩡하더군요. 📸 사진에 패드는 남편이 사용한 패드입니다. ✔ 스킨을 화장솜에 뭍였을때를 생각해서 일까.. 집게로 패드를 한장 들었을때 토너양이 적은거 아닌가? 가볍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써보니 넉넉합니다. 화장솜처럼 얼굴, 목, 팔꿈치, 발뒤꿈치 닦고 버리기에... 도 아까운~~~^^ 전 클리어스킨에 만족을 하고 있기에 필링패드도 좋을거라 생각했지만  기대이상이입니다. 극세사면으로 각질제거를 하고 순면으로 피부결정리를 해서 그런지, 클리어스킨+화장솜 조합보다 더 좋았습니다. 쌀쌀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속건조가 더 심해지고 푸석해지고 있는데 필링패드가 완전 해결해주고 있어요. 평소 가볍고 끈적임이 적으면서 산뜻한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클리어스킨보다 필링패드가 제가 원하는 제품에 피부는 더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스킨을 쓸때 닦고 나서 두세번 더 바르는것도 하지 않아도 보습은 짱...👍👍👍 완전 촉촉해지고 있어요. 그리고 화장솜보다 필링패드를 쓰고 나서 크림를 바르면 더 흡수가 잘되는것 같아요. 5~6년전부터 산성삼푸를 사용했기에 ph5 약산성이 좋은걸 알았는데 피부에도 산성이 좋다는걸.. 피부가 더 촉촉해진다는걸.. 필링패드를 통해 또 알게 되었네요.^^ 📸 필링패드 4일째 사용한후입니다. 결이 정리되어서 그런지.. 하루종일 피부에서 광이 납니다. 패드테스트(?)겸해서 써봤던 남편의 후기입니다. 엄청난 지성피부에 피지도 있고 클렌징 꼼꼼히하는데도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편입니다. 첨 쓴날부터 엄청 만족을 합니다. 뽀송 뽀송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기름이 아니라고 몆번을 강조하더라구요.^^ 닦고난후 패드에 노랗게 묻어나는게 피지, 각질... 피부결까지 정돈된 느낌이 들면서 광이 난다며 저보다 더 만족하며 저보다 더 열심히 꼼꼼히 사용중입니다. ✔ 아쉬운점? 단점? 은.. 집게 보관할곳이 있었음 더 좋았을걸 싶어요. 필링패드 통위에 올려두고 쓰고있지만 중간덮개와 뚜껑사이를 높여서 안에 두어도 좋겠다.. 싶었어요. 가격이 비싸요. 타회사 제품보다 용량도 적고.. 하지만 패드가 양면인 제품은 아직  못본듯 하네요.(제 기준에..^^) 그라운드플랜제품들이 가격대가 있다보니 첨엔 망설여지는건 사실인데 성분을 따져보고 사용후 피부의 반응을 보면 그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서 전 망설임없이 구매했었요. 패드도 남편이랑 같이 사용하기위해 두통구매했습니다. 더 좋은제품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IMG_20181004_115709_896.jpg , IMG_20181004_120739_50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