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샴푸 린스 샘플을...

작성자권수진 조회수126 작성일2017-11-25 5점
상품 게시판 상세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샴푸 린스 샘플을 먼저 받아보았습니다. 제가 너무 애용하는 시크릿미스트랑 같은 시기에 개발하셨다고 해서 기대가 정말 되었어요. 평소에 그라운드 플랜을 애정합니다. 샴푸랑 린스, 그리고 여러 샘플까지 같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긴머리에요. 제 머리 상태와 고민입니다 1.머리숱이 줄어들어요 - 예전에는 숱이 참 많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머리숱이 점점 줄어들어요. 2.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빠져요 - 탈모는 아니지만, 머리 감을때, 말릴때 머리카락이 한무더기씩 정말 많이 빠집니다. 3.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엔 정수리에 냄새가나요 4.샴푸/린스할 때 등에 닿으면 등드름이 생겨요 샴푸/린스 할 때 머리를 숙이지 않으면 등에 닿은채로 샤워를 하게 되잖아요. 그럼 등드름이 생겨요. -요즘 인터넷, 그리고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천연화장품이니 좋은 성분이니 해서 제품들이 참 많아요. 일반 시중에 파는 샴푸는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있는걸로 알고 있어서 작년에 인터넷에서 파라벤 같은 성분이 안들어간 샴푸 린스를 사용한 적이 있어요. 하지만 중단했어요. 단점이 많았어요 1. 거품이 안나요 2. 머리에 기름이 너무 져요 3. 머리를 감은 후에 머리카락이 너무 무거워져요 4. 머리카락 빠지는 건 똑같아요 <그라운드플랜 샴푸/린스 사용 후기> 샘플만으로도 꽤 용량이 커서 좋았습니다.아껴 썼지만 일주일은 좀 안되게 사용했어요 1.향 처음 열었을 때 그플의 익숙한 향이 났어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세안하고 화장품 바를 때 맡던 익숙한 향, 그 향이 너무 좋았어요 2. 머리카락이 덜빠져요 일단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덜 빠져요. 저는 머리 감을때도 머리카락이 한무더기로 막 빠지는데요,아예 안빠지진 않았어요. 그렇지만 확실히 덜 빠져요! 3. 거품이 잘나요 좋은 성분의 샴푸라해서. 거품이 안나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했지만 거품이 정말 잘나요! 그래서 거품내려고 샴푸 양을 늘리지 않아도 충분히 거품이 잘 났어요 4. 린스는 에센스같아요. 시중 린스 제품은 미끌미끌하고 씻어도 미끄러웠는데 그플 린스는 머리 끝에 묻혔더니 바로 흡수되는 느낌이었어요. 겉도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5. 샴푸/ 린스 후 두피 느낌은 굉장히 시원하고 개운합니다 샴푸중에 두피가 굉장히 개운해요. 시원한 향도 한몫 하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은 후에 수건으로 톡톡 한 뒤에도 그 개운하고 시원한 은은하게 솨~한 느낌이 계속가요.머리를 말릴 때 또한 그 느낌이 계속들어요. 내 두피가 케어받는 느낌 확실히 듭니다. 6. 머리를 완전히 말린 후 두피가 개운하며 가볍고 머리카락이 차분하게 윤기가 돌아요. 오전에 출근 전에 머리를 말릴 때 빨리 말려야해서, 머리를 숙이고 드라이기로 말려요.그럼 잔머리가 막 살아나는거 아시나요? 고개를 딱 들면 제머리는 뻑뻑한 사자머리가 되어있어요.근데 그플 샴푸를 쓸 땐 그렇지 않았습니다. 머리가 두피부터 차분하게 건강한 윤기가 돌아요.그리고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굉장히 가벼운 느낌입니다.샴푸 후에 머리카락이 축 쳐져서 무겁게 묵직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긴머리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머리가 길면 허리도 아플때가 있거든요. 머리카락이 가벼워서 참 좋았습니다. 7. 정수리냄새가 하루종일 안나요 그플 샴푸를 몇일간 쓸 때 신기하게도 그플 제품은 정수리냄새가 한번도 안났어요. 퇴근했을 때도 저녁시간이 되어도. 머리에서 냄새가 느껴지지 않았어요. 8. 머리에 기름이 덜 집니다 저는 아예 지지 않았어요. 근데 개인차이는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녁에 퇴근하고 아파트 엘레베이터를 타고 제 머리를 보는데 뽀송뽀송 머리 볼륨도 살아있었습니다. 9. 향은 은은합니다 일반 샴푸는 향이 짙고 강했지만 그플 샴푸린스는 하루종일 은은합니다. 나한테 샴푸향이 짙게 나서 뽀송뽀송한 느낌이 아니라 진짜 제 머리 상태가 최상이어서 뽀송한 느낌입니다. *저는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안써본 제품이 없는데요, 왜 민감하고 같은 피부인 두피에 그동안 신경을 안썼을 까 회의감도 들었어요. 그라운드 플랜 샴푸로 제 두피까지 건강해지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IMG_2431.JPG , IMG_2428.JPG , IMG_24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