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자정휘은 조회수280 작성일2017-01-09 5점
상품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이번에 체험단에 당첨되어 썬쿠션을 3일정도 써본 사람입니다. 일단 저는 30대 여성이구요. 평소 기초화장 외에는 화장을 잘 안하고 다녀요. 글구 아토피도 있고 해서 얼굴에 수분기를 충만하게 채우는 스타일이구 햇빛에 잘 타는 편이에요. 하지만 좀 화사하게 하고 싶어서 가끔 씨씨크림 바르는데 얼굴이 무거운 느낌이라 걍 안 바르고 말았는데 ㅜㅜ 그라운드 플랜에서 썬팩트가 나왔다 해서 관심있던 차에 체험단에 당첨 되어 써보게 되었네요. 가장 끌리는 문구가 톤업이 된다는 말이어서 더욱 기대 됐어요. 위 사진에 보신거 처럼 확실히 바르고 나면 톤업이 되면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요. 자연스러운 광까지 연출 되어서 얼굴 결이 정리되는 시각적 효과까지 있어 저처럼 화장 안하는 사람에게 정말 사용하기 딱인것 같아요. 게다가 전 아토피가 얼굴과 목 경계선 까지 있어서 화장품 잘못쓰면 바로 뒤집어 지는데 이 썬크림은 아기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뒤집어 지지도 않더라구요. 오늘은 외출할때 큰맘 먹고 목에도 톡톡 두드려봤는데..전혀 뒤집어 지지 않고 목도 이제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희망이 생겼네요. 다만 사용하기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면...쿠션중앙에 썬크림액이 금방 마르는것 같아요. 제가 3일째 썼는데 가장자리는 촉촉하게 쿠션이 젖어있는거에 반해 중앙은 너무 말라 있더 라구요. 이건 제가 사용방법이 미숙한건지 아니면 좀 건조한 제품인지 확인 해보고 싶네요. 이 내용은 답변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17-01-09-20-01-46.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